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 훌륭한 조언으로 최상의 상태로 돌아가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꼬땡데블스 2020. 7. 20. 19:04

본문


이 훌륭한 조언으로 최상의 상태로 돌아가십시오.




요통은 매우 개인적이다; 모든 사람이 같은 방법으로 경험하지는 않을 것이다.


한 곳에서 찌르는 듯한 통증을 느낀다고 신고하는 사람도 있고, 등 전체에 일반화된 뻣뻣함을 신고하는 사람도 있다.


이러한 팁들은 제대로 바르면 요통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요통이 심한가? 낮 동안에는 몸을 많이 비틀지 않도록 해라.


무거운 물건을 들어 올리는 일부터 집안 청소까지, 허리에 통증을 줄 수 있다.


어떤 운동을 하는 동안, 여러분의 움직임이 여러분의 등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인지하고 여러분이 고통이나 불편함을 느낄 때마다 긴장을 풀어라.




좋은 자세를 유지하는 것은 요통을 최소화하거나, 바라건대, 함께 그것을 피하는 데 있어 중요한 전략이다.


허리에 부상이 생기는 것은 과로증이나 사고, 낙상 등에 의해서만 일어난다고 보는 것은 잘못된 것이다.


많은 좌식민들은 요통을 겪는다.


책상에 앉아 있다가 털썩 주저앉으면 등 근육이 손상될 수 있다.




영양소와 비타민이 풍부한 건강한 식단과 수분을 유지하기에 충분한 물을 섭취하십시오.


요통을 예방하는 것은 건강한 식단이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한 가지에 불과하다.


둘 다 더 날씬한 몸을 길러서 어느 정도 요압을 완화시키고, 요통의 시작을 막거나 지연시킬 수 있는 건강한 수분과 영양분을 공급한다.




책상 뒤 긴 시간 동안 하루 종일 산책만 몇 번 하면 등을 보호할 수 있다.


등에 있는 근육과 디스크 등에 압박이 쌓이는 것은 서서 팔과 다리를 쭉 뻗으면 피할 수 있어 휴면 상태에 있던 근육을 운동시킨다.




유방축소보다는 가슴성형 수술에 대해 듣는 것이 일반적이다.


하지만 그것은 네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 자주 필요하다.


젖가슴이 매우 크면 허리와 목에 통증이 생길 수 있다.


임플란트를 받는 일부 여성들도 이런 고통을 겪는다.




허리통증은 대부분 허리 아래쪽에서 발생하며, 의사들이 검진을 받지 않는 경우가 많다.


적절한 리프팅 절차는 많은 변종을 예방할 것이다.


무거운 물건을 들어올릴 때는 등보다는 다리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요즘은 허리 아래 통증이 흔히 일어나는 것처럼 보여서 이를 예방하고 노력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다하겠다는 것이 일리가 있다.




때때로 특정한 증상이 마비를 일으킬 수 있는 일부 요통은 외과적 개입을 통해 고쳐지기도 한다.


이것이 가능한지 여부는 그것의 심각성뿐만 아니라 특정한 조건 모두에 달려 있다.


허리 수술만이 유일한 선택인 다른 희귀한 허리 질환도 발생할 수 있다.


대부분의 경우 이러한 질환은 사람에 의해 야기되지 않는 퇴행성 질환이다.




보도에 따르면 3명 중 2명은 결국 요통을 겪고 있다고 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허리 통증을 어떤 종류의 외상성 부상의 결과로 생각한다.


사실 그것은 대개 요통을 일으키는 일련의 많은 사건들 중 하나의 작은 사건일 뿐이다.




일반적인 오해는 요통이 있는 사람들은 운동을 하지 말아야 한다는 생각이다.


많은 사람들은 허리가 아픈 운동을 하면 통증이 더 심해질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통증을 완화시킬 수 있다.


스트레칭과 등근육 발달은 많은 사람들의 아픈 허리 상태를 개선할 것이다.




쉬고 싶어? 침대에 누워서 한 번에 한 근육씩 긴장을 풀라고 자신에게 말해라.


그런 다음 격리된 부품만 천천히 그리고 매번 하나씩 구부리도록 하십시오.


이것은 근육을 이완시키고 신체가 더 효율적으로 활동하도록 도와준다.




놀랍게도, 커피 소비는 만성 요통을 줄일 수 있다.


과학 실험은 커피가 아데노신의 적수라는 것을 보여주었다.


이 아데노신은 허리를 뻣뻣하게 만들기 때문에 커피를 마시면 이러한 근육이 늘어나 통증이 완화된다.




요통을 줄이기 위한 수단으로 카페인을 피하라.


비록 그것이 놀랄만한 것일지는 모르지만, 카페인은 근육 경련과 염증을 촉진시키기 위해 알려져 있다.


요통을 돕기 위해 차나 커피를 적게 마시도록 하라.




단지 허리 통증 증상이 따로 있다고 해서 문제가 덜 심각하고 관련이 있을 수도 있다는 뜻은 아니다.


허리가 아프면 하루 종일 망칠 수 있어.


즐겁고 고통 없는 삶을 살 수 있도록 이전 단락의 조언을 적용하십시오.